대한민국 트로트 가수 임영웅 정보

임영웅 소개

2020년 초 방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중 한 명으로, 모바일 인기투표1회 차부터 4회 차 그리고 6회 차까지 5번의 1위를 하며 결국 최종 대국민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여 미스터 트롯 1위를 하였다.

 

trophy

 



원래는 실용음악 전공인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지망했지만, 지역 대회에 출전, 트로트의 잠재된 끼를 발견했다. 발라드 대회에서는 상은커녕 박수도 받지 못했다고 한다. 그러던 중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서 관객들의 연령을 고려해 < 내 나이가 어때서 >를 불렀고, 그때 무대 위에 오른 중 가장 많은 박수와 최우수상까지 받았다. 이후 트로트로 대회에 나가 1등을 했다고 한다.

 

Applause



 그러다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를 하기로 마음먹은 계기는 KBS 1TV “전국 노래자랑”에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부터이라고 한다. 2016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 2017 <뭣이 중헌디>를 발표하였다. 그리고 2017년에 아침마당출연을 계기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microphone_01



 드디어 2020년 미스터트롯 출연! 이것이 임영웅 인생의 가장 큰 터닝포인트였다.

 미스터트롯 우승으로 어둡고 길었던 무명 생활이 끝나고 트로트뿐 아니라 가요계 전체와 광고사에서까지 찾는 가장 핫한 인물로 연령과 성별을 구분하지 않는 인기스타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게다가 이젠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 다른 장르의 곡도 발표하고 있다

 

임영웅 얼마나 알아?

 

임영웅 데뷔 전

임영웅 데뷔 전 어릴 적부터 데뷔하기까지 간단히 알아보는 임영웅 이야기 어릴 적 축구와 태권도를 했다고 한다. 고교시절에는 음악 학원에 다니는 친구를 따라갔다가 친구 불합격하여 학원에

dreamj.co.kr

 

 

미스터 트롯 Top7 유튜브 공식채널, 팬카페, 색상 등 응원하기

미스터 트롯  Top7 응원하기 트롯 인기 순위  2020년은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트롯신이 떳다, 트로트의 민족, 트롯전국체전 시작으로 대한민국이 트롯 열풍으로 뜨거워진 한 해이다.  그 중 가

dreamj.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